0

네트워크뉴스

뒤로가기
제목

인천시 상수도본부, 민원담당 공무원 힐링캠프 실시

작성자 한창건(ip:)

작성일 2023-10-08

조회 11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마음건강지원사업 일환으로 실무직원 30여 명 대상, 1박2일 힐링캠프 마련 -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상수도사업본부는 지난 5일 민원 업무를 담당하는 공무원 30여 명을 대상으로 마음건강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힐링캠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강원 홍천군에서 열린 이번 힐링캠프는 강도 높은 민원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해 시민들에게 최상의 상수도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상수도사업본부 소속 민원 담당 공무원 30여 명이 참가해 포레스트 워킹과 비움 명상 등 다채로운 힐링 프로그램을 통해 정서적 안정을 찾고 삶에 대해 통찰을 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인천시 상수도사업본부는 앞으로도 민원업무 담당자 마음건강 지원사업으로 문화예술프로그램, 목공체험 등 다양한 힐링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인수 인천시 상수도사업본부장은 “이번 캠프를 통해 일선 민원현장에서 애쓰고 있는 민원담당 공무원들이 지친 몸과 마음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힐링프로그램을 통해 민원 담당 공무원의 사기진작은 물론이고 나아가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민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힐링캠프가 진행된 홍천에서도‘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인천 유치’를 위해 상수도사업본부 직원들의 릴레이 지지 선언이 이어졌다. 







#인천시상수도사업본부 #상수도마음건강힐링캠프 #김인수인천시상수도사업본부장 #유정복시장 #인천포털 #인천국민의소리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