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네트워크뉴스

뒤로가기
제목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5월 청소년의 달 기념 영상캠프 ‘같이가치 영상창작소’참가자 모집

작성자 한창건(ip:)

작성일 2023-04-14

조회 9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4._부평구_청소년수련관,_5월_청소년의_달_기념_영상캠프_‘같이가치_영상창작소’참가자_모집.jpg 이미지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5월 청소년의 달 기념

영상캠프 같이가치 영상창작소참가자 모집

부평구(구청장 차준택청소년수련관이 오는 18일부터 5월 13일까지 2023 영상캠프 같이가치 영상창작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14~19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영상캠프는 5월 청소년의 달을 기념해 청소년이 자신만의 핵심가치를 찾고 이를 토대로 영상 제작 과정을 경험해볼 수 있는 미디어 체험활동이다.

청소년들이 이번 미디어 캠프 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영상 제작 과정을 통해 자신의 생각을 마음껏 표출하며 자기효능감을 향상시키는 것이 목표다.

프로그램은 오는 5월 20일과 21일 이틀에 걸쳐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영상미디어센터에서 비숙박으로 진행한다운영 시간이 일정별로 상이하므로 공지사항을 확인해야 하며참가비는 1인 1만 원이다.

참가를 희망할 경우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온라인 신청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수련관 누리집 공지사항(https://portal.icbp.go.kr/bpy)을 확인하거나 전화(500-2238)로 문의하면 된다.

박건호 부평구 청소년수련관장은 디지털 중심 환경에서 살아가는 청소년들이 영상캠프를 통해 가치를 발견하고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인천포털 #차준택구청장 #부평구청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